본문 바로가기

boxful ko

[짐보관 박스풀]박스풀의 홍콩 체험기 1편

안녕하세요!! 박스풀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를 작성하네요...

오랜만에 작성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겠쥬~~? 저희 박스풀이 홍콩 본사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여기서 잠깐! 홍콩 본사라고 하면?? 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실거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저희 박스풀은 마이박스라는 회사를 시작으로 한국에서 온디맨드 짐보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박스풀이라는 홍콩 유사업체의 인수로 인해 박스풀 한국지사로 2018년 9월에 새롭게 단장을 하였습니다! 현재 박스풀은 홍콩, 대만, 중국, 한국 총 4개의 지사가 있구요! 일본도 오픈할 예정이랍니다~~! 아주 좋은 소식이죠? ㅎㅎㅎ

네 이제 본론으로 가볼까용~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 2박3일의 아주 짧은 일정으로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1일차의 내용을 담아보려구합니다!

일요일 오전에 공항 가는길에 한컷!

공항가는길... 아침 이른 비행기라.. 이 사진밖에 없는게 함정 ㅠ

이른 오전에 출발해서 사진이 한장 밖에 없다는거.... 전 집에서 5시에 나왔네용! 

3시간 30분의 이동시간을 통해 드디어 홍콩에 도착했는데요! 부슬비가 오고 있었습니다.. 홍콩은 비가 자주 오기로 아주 유명한 나라인데요! 하지만 공기는 좋아서..ㅎㅎㅎ 숨쉬기는 좋았습니다!

홍콩 도착 후 숙소로 향하는길~!

홍콩 숙소에 도착 후, 시간을 내서 홍콩 주변을 둘러보았는데요!

높은 빌딩이 많은 홍콩.. 아주 멋있네요!
홍콩의 거리인데요! 아주 빼곡빼곡하게 높은 건물들이 모여있습니다!

빼곡빼곡한 빌딩 숲이 이루어진 홍콩은 아주 볼게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 저희의 눈에 들어온건 바로!!!

박스풀 택시 광고!!

박스풀 택시였는데요!! 택시 광고를 한다는건 알았지만 이렇게 직접 볼 줄이야.. ㅠㅠㅠ 뭔가 뿌듯했습니다 ㅎㅎㅎㅎ 홍콩 박스풀은 아주 많은 고객님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저희 한국도 얼른! 택시 광고를...!

첫 날은 금방 지나갔네요.. 피곤한 하루였습니다! 하지만 내일 2편이 돌아온다는거! 잊지마시고 내일 더더욱 박스풀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내용이 많이 있으니 꼭 기다려주세용~~

 

기다리시는 동안!! boxful.kr에서 저희 박스풀을 확인해주세용~

사업자 정보 표시
(주) 박스풀 | 성정학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8길 3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530-86-00179 | TEL : 02-561-4999 | Mail : support@boxful.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강남-0191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