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xful ko

[짐보관 박스풀] 박스풀의 홍콩 체험기 2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박스풀의 홍콩 체험기 2편으로 돌아왔습니다~ 1편의 내용을 간략하게 설명해드리자면! 저희 한국 박스풀이 홍콩 박스풀 본사로부터 초청을 받아 2박 3일동안 짧은 시간이지만 홍콩을 다녀왔습니다!

 

첫 날은 많이 피곤해서 도착 후 숙소 주변 구경을 했었는데요! 1편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세용!

 

자 이제 박스풀의 홍콩 체험기 2편 바로 시작합니다!

 

홍콩에서의 두번째날은 홍콩 본사를 방문하여 본사 직원들과의 인사 및 트레이닝을 진행하였는데요!

아침부터 박스풀 본사로 출근하는길~~ 설렘반걱정반

홍콩 거리의 아침의 모습은 한국과 비슷했습니다. 출근을 하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저희는 숙소에서 가까운 본사까지 걸어서 이동을 하였는데요!! 설렘반 걱정반을 안고 출발!

 

본사가 있는 건물의 주소!

10분정도 걷다보니 홍콩 어디에 가나 있는 빌딩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그 곳이 홍콩 본사 사무실이 있는 빌딩!

홍콩은 빌딩이 워낙 많아 주소를 잘알지 못하면...길을 잃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용..

 

사무실 들어가기전 찰칵!

 

저희 한국에도 사무실에 하나 달아놔야겠네요.. 이뿌네요!!

건물 23층에 있는 본사를 드디어 방문하였습니다! 박스풀 로고를 봤을때 얼마나 감격스러웠는지... 떨렸어요 ㅎㅎㅎㅎ 도착한 후 본사 직원들과의 인사 후 몇가지 트레이닝을 거쳤는데요! 배울게 너무 많아서 사진도 못찍고.. 시간이 너무 훅갔네용..

홍콩 본사 사무실의 내부전경! 모니터 수만 봐도 직원들이 엄청 많음을 느끼게 해주는....

사무실 내부 사진 한장을 딱 건졌네용! 아직 직원들의 출근 시간 전이라 직원들이 많이 보이진 않지만 모니터 수만 봐도 직원 수가 많다는게 가늠가네요!

 

두번째날의 홍콩도 첫 날처럼 너무 빨리지나갔었어요... 배울게 너무 많고..볼 것도 많고! 시간이 너무 빨리가 아쉬웠다는거 밖에... 하지만 많이 배워서 빨리 한국에 계신 분들도 저희 박스풀을 아주 자아아아알~ 사용하실 수 있게 할 수 있다는게 좋았습니다!

막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하지만 박스풀의 홍콩 체험기 마지막편이 아직 남아있다는거!! 잊지 마시고! 꼭 기다려 주세용~~

기다리시는 동안!! boxful.kr에서 저희 박스풀을 확인해주세용~

 

사업자 정보 표시
(주) 박스풀 | 성정학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8길 3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530-86-00179 | TEL : 02-561-4999 | Mail : support@boxful.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서울강남-0191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